안녕하세요. 지나인입니다.
오늘은 제가 검은사막 위치(Black Desert Witch) 캐릭터로 참여했던, 임프 동굴 2단계 거점전 영상을 바탕으로 그날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다시 한번 되새겨보려 합니다. 11월 마지막 날 진행된 거점전은 임프 동굴에서 펼쳐졌고, 2단계 성채를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싸움이었습니다. 이 날은 이펙트를 끄고 화질을 높여 촬영하며 전장의 생생함을 담아내려 노력했답니다.
거점전 초반에는 인원이 적어 주로 탐색 위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점차 인원이 늘어나면서 본격적인 전투의 서막이 올랐고, 긴장감이 고조되기 시작했습니다. 중간중간 전략적인 후퇴와 재정비를 반복하며 전투의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다양한 스킬과 전략을 활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성채를 방어하는 과정은 그야말로 손에 땀을 쥐게 했습니다. 영상 중간에 렉으로 인해 잠시 화면이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빠른 조치로 전투는 계속되었습니다.
죤나쎄 길드는 직전에 몸담았던 길드였기에 소수정예로 빠르게 뭉치고 연속 보호의영역 전술을 잘 쓴다는 것을 알기에 대처가 편했습니다. 치열했던 전투 끝에 마침내 거점전에서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승리의 순간은 언제나 짜릿하죠. 거점전 종료 후에는 다음 민병대 영상으로 찾아뵐 것을 예고하며 이번 전장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영상을 통해 2017년 임프 동굴 거점전의 생생한 분위기를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검은사막 위치(Black Desert Witch) – 거점전 20171130 임프 동굴(2단계). 죤나쎄.BlueWh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