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션 드론과 스피드 탱킹의 시너지! ‘쉽야드 강탈’ 공략기

안녕하세요. 지나인입니다.

오늘은 이브온라인 ‘쉽야드 강탈’ 미션을 벡서 해군 에디션으로 공략한 영상에 대한 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이 미션을 클리어하는 데 3시간이나 걸렸지만, 이번에는 스피드 탱킹 전략과 드론 데미지 증가 세팅을 통해 더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었습니다. 핵심은 100MN 애프터버너를 사용한 함선의 빠른 속도를 활용해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드론으로 안정적인 딜을 넣는 것입니다.

미션 초반에는 워프 후 적진 한가운데 떨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지만, 작은 프리깃부터 빠르게 처리하고 MTU(Mobile Tractor Unit)를 사용해 아이템을 수거하며 진행했습니다. 전투 중에는 디버프를 거는 적을 먼저 처리하고, 적이 드론을 공격할 때는 함선으로 먼저 어그로를 끄는 등 다양한 팁을 활용했습니다.

특히 적 배틀십의 뛰어난 수리 능력 때문에 주포가 없는 스피드 탱킹으로는 잡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적의 취약한 열 속성 ‘해머헤드’ 팩션 드론을 구매하여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 배틀십에게도 거의 맞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2시간 만에 미션을 완료하며 스피드 탱킹 세팅의 잠재력을 확인했습니다.

[250624] 이브온라인(EVE Online) Solo#14 벡서 해군 에디션 – 쉽야드 강탈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