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9추천만화/로맨스.순정.하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

작품명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

작가 : 키리하라 이즈미

장르 : 순정

구성 : 2017 연재 / 총 2권 완결

내용 : 누구하고도 사이좋게 지내고 싶은 여학생과 누구하도고 관계하고 싶지 않은 남학생 이야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


지나인 평점 : 3.5(★★★☆)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 작품은 일본웹 '소설가가 되자' 에 투고한 '스미노 요루' 작가의 소설이 원작으로, 대히트 하여 이미 영화로 제작되었고, 2018년 애니 소식도 있으니 취향에 맞는 매체로 접하시길 바란다.


제목이 풍기는 뉘앙스로 호러 장르인가 싶기도 했지만, 아무하고도 관계하고 싶지 않은 남학생이 췌장암으로 시한부 인생을 숨기고 밝게 살아가는 여학생의 투병 사실을 알게 되어 얽혀가는 순정 이야기다.


2권의 짧은 분량이기에 스토리는 여기서 생략하고, 먼저 언급하고 싶은 것이 작품 속 주인공들과 비슷한 연령대인 학생들이 감상하면 더 크게 감성적으로 다가설 것이라 말한다.


필자처럼 누군가의 아름다운 연애 이야기 보다 누군가의 부고를 많이 접하는 나이대에서는 어쩔 수 없는건가. 완전히 가상인 판타지가 아니고서야 자신의 삶의 경험을 작품에 대입하게 되나보다. 내가 주인공으로 몰입할 수 있었다면 다를까.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 작품은 누군가의 반복되는 연애 이야기를 지루해질 때까지 보고 있기보다 뜬금없지만 몰입이 가장 좋을 때 단번에 결말로 향한 것이 괜찮았다.


순정물을 선호하는 독자에겐 적극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라 말하며 글을 마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