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9 추천만화/연재 만화

오크가 여기사를 육성해봤다(オークが女騎士を育成してみた)

작품명 : 오크가 여기사를 육성해봤다(オークが女騎士を育成してみた)

작가 : 곰(くま)

장르 : 코믹.판타지

구성 : 연재 중

내용 : 오크에게 잡혀 육성 당하는 여기사 이야기


오크가 여기사를 육성해봤다(オークが女騎士を育成してみた)


지나인 평점 : 1.5(★☆)

'오크가 여기사를 육성해봤다(オークが女騎士を育成してみた)' 작품은 일본 원서로 단행본 1권이 2017.02.17 출간 예정 정보가 있는 신작이다. 작가의 네임명도 곰이라고 표기하는게 맞는지 모르지만 다른 작품을 찾아 볼 수 없기에 일본어 표기를 함께 기재했다.


아주 간단하게 우리가 알고 있는 판타지 상식을 뒤집어 병맛의 느낌으로 코믹함을 주는 만화다.


판타지에서 오크는 몬스터 중에서 중하위로 분류하여 번식력 좋은 배불뚝이 이미지다. 여기사는 가냘프지만 멋진 검사의 이미지인데, 여기사가 오크에게 잡혀 육성 당한다면 당연히 이것저것 당하다가 H로 흐르는 이미지가 고정되어 있다.


그것을 위 이미지에서 보듯이 몸짱 트레이너 오크 대장과 아래 이미지에서 전신이 보이는 작고 뚱보 잉여 여기사의 관계로 웃음을 주는 에피소드가 이어진다.


'오크가 여기사를 육성해봤다(オークが女騎士を育成してみた)' 작품은 필자가 이런 대반전 소재에 호의적이긴 하지만 뭔가 만화는 작화를 보는 맛을 중시하기에 그다지 흥미를 끌지 못했다. 덕분에 내용도 한번 웃으며 보고 생각 안났다.


작가의 의도는 작품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한 일부러일지도 모르지만 편하게 스케치하고 적당히 마무리한 느낌을 받는다.


번역본으로 현재 25화까지 감상할 수 있었는데 중반부터는 오크와 인간의 오랜 얽힌 대전에서 오해를 풀고 화합하고자 하는 오크 대장의 진심이 나오며 다시 반전으로 진지한 분위기가 되기도 하기에 이 판타지가 어찌 끝날지 궁금하긴 하다.


킬링타임용으로 생각 없이 시원하게 웃고자 하는 독자분께 이 작품을 추천한다.


오크가 여기사를 육성해봤다(オークが女騎士を育成してみた)


신고